lottecard.jpg

 

롯데카드에서 판매했던 카드중에 SKT 할인을 위한 TELLO SKT 카드가 있었다.

이 카드는 SK텔레콤의 통신요금(유,무선)이 청구할인 되는 카드인데 상당히 매리트가 있던 카드였다.

 

 

blog_2020_05_21_01.jpg

 

지금 홈페이지를 접속해보면 해당 카드는 위의 이미지처럼 신규 발급 중단이라고 나온다.

 

이 카드는 할인해주는 금액이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데 단점이 SK브로드밴드는 할인이 안된다는거다.

그래서 고객들 항의가 많이 있었는지 아니면 단순히 문의가 많아서 검토를 한건지는 모르겠으나

한시적으로 SK브로드밴드도 할인 대상 가맹점에 포함을 시켜준 적이 있다.

 

 

blog_2020_05_21_02.jpg

 

blog_2020_05_21_03.jpg

 

blog_2020_05_21_04.jpg

 

2019년 6월 1일 - 2019년 8월 31일 사이에 신청하여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된 카드라면 별도의 무언가 절차 없이 SK브로드밴드 요금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해당 기간에 발급 받은 카드가 아닌 경우라면 SK브로드밴드 자동납부에 대해서 할인 적용이 되지 않는다.

그런 경우에는 SK브로드밴드 상품을 SK텔레콤에서 청구 되도록 하여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양사동의 라는 절차를 통하여 SK브로드밴드 상품에 대한 일부 업무를 SK텔레콤에서 처리가 가능 하다.

그리고 가장 핵심인 SK브로드밴드 상품에 대해서 SK텔레콤이 청구도 가능하다.

 

이 방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기 바란다.

 

SK브로드밴드 요금을 SK텔레콤에서 청구하도록 만들기 - 클릭시 팝업

 

텔로카드 단종시 SK브로드밴드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 된 사람들은 유효기간 연장을 못하는 경우가 있었다.

참고로 나는 텔로카드 단종시에 내 카드에 대해서 유효기간 연장을 위한 해지/신규발급과 엄마 명의로 신규발급까지 해서 현재 2개의 텔로카드를 쓴다.

둘 다 SK텔레콤 무선상품에 대해서 쓰고 있지만 유선에 대해서도 얼마든지 쓸 수 있는 좋은 카드다.